본문 바로가기

프카네 이야기/여행이야기

제주 중문 세렌디 솔직후기(중문조식, 중문카페, 베이글전문점)

8월말...
코로나와 상륙중인 바비로 정신없던 제주도...
프카네는 롯데호텔에 머물고 있을때였어요

코로나로 호텔조식을 참고
매일 아침 식사 할 곳을 찾아야했어요

그중 한곳이 "세렌디"
위치는 롯데호텔 정문 바로옆 편의점 있는건물

제주 커피&베이글 전문점이고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
매일 굽는 베이글, 베이글 샌드위치
수제케이크 등이 있어요

YES KIDS ZONE 감사합니다♡
애견테라스 🙆🏻‍♀️
연중무휴 / 8:00 - 22:00
064 738 7832

메뉴

프카네가 비바람을 뚫고
선택한 메뉴는

아보카도 에그 & 베이컨 바질 베이글 샌드위치

또 입이 급했나봅니다. 사진 찍은거 보소 ㅎㅎ
메뉴는 고민할 필요도 없어요
무조건 아보카도 🥑 에그 베이글 샌드위치
물론 개인적 취향이 다를순 있겠지요 ㅎ

정말 대박 완전 맛있어요 👍
이집 베이글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쫀득 쫀득 맛있어요
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

이집 커피도 전문점답게 맛있어요
전 커피를 엄청 좋아해서 입에 달고 사는데
커피맛은 잘 몰라요 ㅎ
신랑은 아메리카노
저는 바닐라라떼
이집 바닐라빈을 직접 갈아 쓰신다고 했나?
뭐라 하셨는데...
진짜 많이 달지 않고 고급스런 풍미더라구요
비오는...아니 태풍을 맞이해야하는 아침에
너무 잘 어울리는
이집 케익도 많은데 그중에 다크체리케익 선택!
체리맛이 낯선지 프카는 먹지 않더라구요
전...진짜 느무 맛있었어요
층층이 쌓여있는 체리 완전 달아요

파운드 케익도 먹고싶었는데
프카가 못먹게 했어요... 넌...뭐니

그저 돌아다니며 노는게 더 좋은 프카
태풍이 오던말던... 늘 행복한 프카
평생 그리 살아라 아가야

중문 가시면 세렌디 꼭 들려보세요
제돈주고 사서 조식대신 샌드위치 먹은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