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카네 이야기/여행이야기

[제주도 중문 맛집]흙돼지 맛집 "맛있수다"솔직후기

제주도가면 흙돼지는 한번씩 꼭 먹고오는데
냄새하나 없이 정말 맛있지요~

이번 여행때는 "맛있수다"
사실 다른 집에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간거였어요
급검색해보니 평은 좋은데 손님이 한테이블밖에 없더라구요

조금 걱정하면서 들어갔는데
오호~ 맛있었어요

♡제주 서귀포시 예래로 50
♡매일 11:00 - 23:00

이집을 선택한것 중 하나가 계란찜때문이였어요
사이드로 계란찜이 있는 집이 없더라구요
프카가 있다보니 계란찜이 있었음 했거든요
사진이 없는데 계란찜이 싸고 푸짐 맛있었어요

매장내부도 넓고 외부에도 테이블은 있어요
2층은 무인카페와 포토존

고기는 단백하니 넘 맛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고사리 명이나물도 좋았고
소스가 4가지가 나오는데 그중 한라봉 인지 감귤인지
저 노란소스가 은근 돼지고기랑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
돼지고기를 간만에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초벌을 미리 해줘서 좋긴한데 그래도 8월이라 너무 덥더라구요ㅠ
밑반찬들은 셀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2층도 프카한테 넘 좋은 놀이 장소였지요

2층에는 무인카페도 있어요

프카랑 디저트로 슬러시 한잔
이집에 왜 손님이 없었는지 모르겠는데
제주도 가시면 걱정마시고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