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카네 이야기/여행이야기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무료개방)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이 무료개방중이예요
기한이 나와있지 않은데
내년 5월 새단장한다고 하니 그때까지는 계속 하지않을까 싶네요

지난 8월 말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코로나로 실내관람은 다 피했었는데
지나다 우연히 무료개방인걸 보고 살짝 들렸었어요

사실 아이들은 산바다보다는 이런 체험을 더 좋아하겠지요
제주도하고 전혀 상관없는 테디베어라니...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프카도 너무 좋아했구요
무료일때 여행중 동선이 맞으면 잠깐 시간 내어 둘러보시면 좋을듯해요


내논 내고는 아깝지만 무료개방일때는 좋을거 같아요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31
매일 09:00 - 19:00 입장마감 18:00
제주도 도전체가 그닥 친절함은 없어요 ㅎㅎ
저만 느끼는거 아니죠? ㅎㅎ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보고 입장 가능한가 봤는데
6시가 살짝 넘어 출입문이 닫혀 있었어요
몰랐으니 물어보려고 문안을 들여다보니 한직원이 앉아있었고 제가 두드리는걸 보고도 그자리에 앉아 꼼짝도 않더라구요ㅎㅎ
운영시간이 써있는 곳도 없어 그앞에서 검색해보고 알았어요~
그 담날 바비로 운영을 안하나본데
전화도 안받고 공지도 없고 입구에 표시도 없고
그래서 세번째 방문만에 입장 ㅎㅎ

그래도 제주도니깐 괜찮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