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카네 이야기/오늘은 뭐먹지?

[시흥맛집]권가제면소 솔직후기

저는 집이 부천이고 회사는 시흥이예요
외식할때 시흥보다는 부천에서 많이 하게되는데
가만보면 헉소리나게😀😀 맛있는 맛집은 시흥에 더 많았던거 같아요

그중 하나인 권가제면소를 소개해드릴께요
물왕저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우동 전문집이라고 하지만

전 이집에서 소바(냉모밀)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오히려 우동은 제입맛엔 별루
붓카케도 있던데 저희 신랑도 별루라고 하더라구요
소바 육수와 면이 정말 맛있어요
한그릇 뚝딱

그 다음으로 맛있는 수제 등심 돈카츠 ~
먹느라 정신없어서 정말 사진을 그지같이 찍었네요ㅠ
이날 아침 토스트먹고 오후 6시까지 돌아댕기느라 공복상태여서 다들 제정신이 아니였어요 ㅎ
돈가스는 진짜 부드러워요
이집 튀김은 못먹어봤는데 돈가스가 이정도면 튀김도 장난아닐듯ㅎㅎ 다음엔 튀김도 먹어봐야겠어요
밥이 계란후라이와 같이 나와서 넘 좋아요
반숙으로 나오고 비빔간장이 같이나와 이또한 꿀맛^^
원하면 완숙도 가능해요 프카꺼는 완숙^^

요건 치킨카츠
어찌나 부드럽던지 프카가 돈가스를 워낙 좋아하는데 이집거는 치킨카츠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저희시랑은 너무 부드러워서 별로라고
제입맛엔 맛있었어요
이날 너무 배고픈 나머지 눈이 뒤집혀
프카포함 셋이서 메뉴를 4개나 ㅎㅎ
돈가스랑 치킨카츠는 조금씩 남아 포장해왔어요
음식 버리면 안되지요😁😁😁

메뉴판

다 좋은데 주말에 가는건 난리통에 식사를 하게 되더라구요 손님이 많으니
뭔가 체계안잡혀 있는거처럼 난리난리😖😖
테이블 의자 지저분하고 친절하지도 않고

예써를 사용하고 있고
도착해서 대기있으면 입구에서 인원, 전화번호 입력하면 앞에 몇명 대기중인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요
실수로 대기취소 누르지 않도록 주의
전... 실수로 3명 남았는데 취소 잘못 눌러서 직원한테 말했더니 해당번호에 불러준다 해놓고 까먹어서 한참 기다렸어요ㅠ

식사후 물왕저수지 산책도 좋겠지요
맛있는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