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육아 이야기/프카랑 놀기

요리놀이♡쿡앤아트 요리체험학습장 솔직후기

정말 이렇게 긴 장마는 처음이네요ㅠ
물조심 산사태 조심해야겠어요.

이전에 집에서 프카랑 엄마표 요리활동을 했던걸 올렸었는데 오늘은 요리체험을 할 수있는 쿡앤아트에 다녀온 기록을 해볼께요

쿡앤아트 부천점(출처:업체 홈피)

일년전 집이랑 가까운 부천점에 다녀왔어요
프카가 넘 좋아해서 또 가고 싶었는데 코로나ㅠ
방역을 잘하신다고는 하는데 걱정 많은 저는 못가겠더라구요

코로나로 과자집 만들기는 택배로도 보내주신다고 해요 이전에 문자받았던거 밑에 올려드릴께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저는 쿠팡에서 구입해서 갔구요 쿠팡하고 위메프에서 할인가격으로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냥 가도 같은 가격으로 이용가능해요^^
어른들은 1000원만 더 내시면 됩니다

옵션과 옵션별 가격은👇👇

 


프카는 어려서 케익이나 과자집은 어려울거 같아
쿠키와 피자만들기를 했어요
시간은 한시간 반정도 걸린듯해요

입장하면 이쁜 앞치마와 모자를 주세요
입히면 느무 귀여워요😍😍

쿠키만들기 먼저
반죽과 모양틀들 도구를 주셔서
밀고 모양찍고 이쁘게 데코하면 구워주세요

만들고 먹고, 먹다 만들고^^
쿠키구워질동안 피자 만들기

저희는 치즈크러스트 추가
피자도 여러가지 옵션이 있어서 선택할수 있어요
그리고 치즈크러스트도 선택
3000원 정도에 추가금액있구요

도우피고 구멍 뽕뽕
토마토소스 바르고 토핑과 치즈 골고루 뿌리면 끝
오븐에 맛있게 구워주세요

이렇게 완성되서 나오면 먹다가 포장해서 가져오면 된답니다. 토핑만 보면 허접해보이는데 맛도 괜찮아요
다른 음료나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서 좋아요. 저렴하구요

쿠키도 이렇게 포장할 수 있게 해주셔서 조카랑 아빠한테 선물도 했어요

다 좋았는데 저희 담당 직원분이 불친절해서 아직도 생각나요. 한분씩 붙어서 설명해 주시고 진행정도 살피고 도와주시는데
엄마맘에 아이하는거 사진도 찍고 영상도 남기고
또 조금 늦더라도 스스로 하게끔 기다려주고싶은데
한숨쉬고 못기다리시고 아이하는거 도와줄까 하면서 확 뺏어서 해버리더라구요
제가 같이 얼른 안만들고 영상찍고 있는게 짜증이 난듯ㅋ
뭐 시간내에 해야하니 그런가봐요 ㅋㅋ

그리고 택배


요렇게 온다고 문자왔었어요
-문자내용-
(광고)쿡앤아트요리체험학습장
안녕하세요^^
쿡앤아트 요리체험학습장
부천점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매장체험이
불안한 고객님들께
헨젤과 그레텔 과자집
(헥센하우스)을 포장, 배달
판매하고자 합니다.

큰사이즈 29,000원
작은사이즈 19,000원

배달은 부천 전지역 및
서울, 광명, 인천, 시흥 등
인근지역이 가능하며 거리에 따라 3,000원~5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외 지역은 별도로 문의 주세요........

032-351-8788
010-6379-5589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