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별 이야기/만별이 애정템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개인 방역 2(바이오클 퓨어, 소독 스프레이,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어제 기록했던 세 가지 방역 물품에 이어서 오늘도 제가 사용했던 개인 물품의 대에서 이야기록을 해볼까 해요

물론 제 돈으로 구입해서 사랑해 본 제품이구요 다 좋다 가 아니라 사용해보니 이렇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먼저 살균소독제 바이오클 퓨예요
다양한 곳에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전 프카 아기 때부터 이 제품을 사용해왔는데

보통 장난감 소독 욕조, 프카 손이 닿는 부분을 소독하기 위해 사용했어요.

식약청 환경부 모두 안정성을 승인받은 제품 이라 신뢰할 수 있어요~ 


사용 방법

소독이 필요한 곳에 적당량을 뿌리고 마른 걸레로 닦아줘도 되고 건조될 때까지 그냥 두어도 됩니다
저는 보통 리필용 팩을 구입해서 분무기에 담아 사용하는데요
여기저기 사용하다 보면 금방 사용하거든요
리필은 2리터짜리 4리터짜리 있어요

4 리터에 2만 5000원정도 합니다

질본에서 환경 소독에 대안 안전 지침이 내려온 걸 보면

꼭  필요한 곳에 적정량 사용!!

무조건 다량의 소독은 좋지 않다고 되어 있어요

꼭 필요한 곳에 적정 양을 사용하여 소독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독약을 뿌릴 때는 꼭 환기를 잘해 줘야 해요.

아무리 무독성이라고 하지만 바이러스나 진드기 등을 죽이는 소독제잖아요.

100% 안전하다고 믿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휴대용 소독 스프레이 2가지예요
이렇게 소량인 제품들은 휴대가 편리하지요.

티슈를 갖고 있지 않을 때 손 소독이나 차 내 소독등 환경 소독이 가능해요

노블립스 피톤치드는 원 성분이 천연 재료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소독제다 보니 알콜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분무형이라 호흡기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건강상 유해할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또 요즘 사용이 조금 꺼려지는 건 분무하면서 표면에 묻어 있는 바이러스가 공중으로 날리게 되고 호흡기를 통해 감염될 수 있기 때문이 이런 분무형 소독제를 사용할 때는 환기가 중요해요!!

아무리 좋은 소독제라도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저는 소독제를 사용할 때 무엇보다도 안정성!!을 중요시해요

이런 걸 알아보다 보면 자꾸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떠오르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안정성이 최고!!

 

 

마지막으로 오쎄 메디버블 항균 핸드 워시 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고 즐겨 쓰는 제품이예요

시판된 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아요 제가 2019년도에 처음 본거 같거든요

가격은 두 개 묶음에 10,000원 정도의 구입했고, 그린 애플 향, 화이트로즈 향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음... 향은 개인적으로 화이트로즈향이 나은듯해요.. 그린 애플향은 쓰다보니 괜찮긴 한데 처음에 넘 톡쏘는 느낌이 있어요 화이트로즈향이 제게는 무난하게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향이 너무 강한걸 좋아하지 않아요

용량은 500cc로 매우 대용량이어서 꽤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천연 향균 성분(목단피추출물)과 PCMX가 함유되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준다고 하네요..

제품 성분 설명에 그렇다고 쓰여있는데..
뭔지는 모르겠다는 ㅋㅋㅋ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

 

전 이 제품의 이 거품 때문에 좋아라해요
펌프가 삼중 메쉬 펌프여서 세배 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된다고 합니다. 이미 거품이 나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손세척하기가 편리하겠죠. 그래서 어린이집 핸드워시로 유명하다고 해요

오늘도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영 물품에 대해서 기록을 해봤어요 하루 빨리 이런 물품들이 필요 없는 바이러스 없고, 미세먼지 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